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맛집리뷰

[빵집로드] 쟝블랑제리 서울역점 : 푸짐한 빵집, 가성비로는 내가 최고다

by 고하다노트 2020. 5. 22.

장블랑제리, 낙성대에서 유명한 빵집이죠 :)
(*인터넷 소개조차 "낙성대역 베이커리 중 정말 유명한 빵집")
예전에 맘모스빵 사려면 빵이 나오는 시간대에 찾아가서,
한참을 줄 서서 기다리고는 했는데 서울역에 분점이 생겼다고 해서 들려봤어요 !


쟝블랑제리
Jean Boulangerie

지도를 검색해도 서울역 어디인지 몰라 찾아 헤매었는데, 알고 보니 "롯데마트"안에 입점해있어요.
서울역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서 오른쪽으로 도시면 저~멀리 롯데마트가 보입니다 !

롯데마트 안에 들어가셔서 쭉 들어가서 왼쪽입니다 :)
저처럼 항상 길을 잃어버리는 분이시라면, 앞에 직원에게 물어보시는 것 추천!

저~ 안쪽에 노란색 간판이 눈에 들어옵니다!
당당히 "서울 대표 빵집 쟝블랑제리"라고 쓰여있네요 ㅎㅎ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일까요? 아니면 서울역점이 많이 알려지지 않은 걸까요?
낙성대 본점과 다르게 사람이 정말 없었어요 ㅎㅎ 덕분에 여유 있게 빵을 골랐답니다.

01 매장 모습 

장블랑제리 베이커리 진열모습

많은 빵들을 보며 고민을 거듭하다가 내사랑 & 매장 넘버원 단팥빵을 구매하기로 결정 !
생크림팥빵도 정말 맛있는데.. 집에 와서 후회했네요 ㅠ

계산하려고 보니 앙버터를 진열 준비하고 계시더라고요.
근데 사이즈 실화입니까? 바로 구매합니다.

그렇게 구매하게된 빵 세개!
장블랑제리 빵들은 이정도만 사도 무게감이 상당합니다.

02 빵맛 리뷰

장블랑제리 에서 언제나 No.1자리를 유지하는 빵 "단팥빵".
기본 빵임에도 많은 이들이 찾는 이유는 단돈 1,800원에서 찾기 힘든 그 알찬 내용물과 크기에 있는 거 같아요. 손바닥 위에 올려놓았는데 제 손이 다 가려지는 크기에요.
달달한 단팥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 입 베어 물 때 이 빵 안 가득 들어 있는 팥이 그대로 느껴져 만족하실 수 있을 거예요.

팥이 가득 들어있는 단팥빵 ♥


쟝블랑제리의 버터 앙빵은 처음 먹어보는데요.
쟝블랑제리 단팥을 좋아하다 보니 믿고 구매해봤습니다. 판매 가격 5,000원 !!
역시나 쟝블랑제리답게 크기가 큽니다. 그리고 열어보지 않아도 알 수 있어요. 버터와 안에 단팥도 가득 들어있다는 걸 :) 

바게트에 크랜베리가 쏙쏙 박혀있어서 식감과 맛을 살려주더라고요. 버터와 팥도 괜찮았지만, 빵 자체도 맛있어서 먹으면서 행복했습니다.


쟝블랑제리 빵은 1년 만에 먹어보는데 맛있었어요 :) 가격 대비 이만한 빵집은 참 드문 거 같아요.
근데 ... 뭐랄까 본점이 더 알찼다(?)는 생각이 들어요.
기억이 가물가물하지만, 그땐 단팥빵 하나를 다 먹으면서 "이건 정말 한 끼 식사구나"라고 생각했거든요.
아니면 제 위가 늘어난 걸까요?
근래에 본점에 가봤던 게 아니라서 정확하게 비교는 못하니 참고만 해주세요!
결론은 맛있다!입니다 :)

그래도 줄 한번 서지 않고 바로 빵을 고를 수 있고 (*맘모스도 많았어요!)
서울역이면 교통도 편한 장소이니
쟝블랑제리 빵이 궁금하신 분은 한번 방문해보세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