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제품리뷰

[제품리뷰] 감성 무드등 - 신기방기 만능 책 모양 조명

by 고하다노트 2020. 5. 14.

날도 따뜻해지고 산뜻한 요즘입니다.

한창 셀프로 방 인테리어를 한창 하는 중이라 인테리어 상품들을 이것저것 둘러보는 중이에요.
그러다 재미있는 무드등을 발견했습니다.

손에 딱 들어오는 귀여운 무드등인 줄만 알았는데, 이거이거 요물입니다.♥


감성 북스타일 무드등
Book style stand lamp

나무 무늬가 자연스럽게 보이는 북커버 형태로 된 깔끔한 북램프 LED 조명입니다.

앙증맞은 사이즈죠?
상자 열자마자 귀여움 뿜뿜 합니다.
저는 방인테리어 용으로 구입한거라 Small 사이즈를 구매했습니다만,
중간 사이즈와 대 사이즈도 있어요.

이 조명을 펼치면 촤라락 열리면서 원하는 형태로 고정 가능해서
자유롭게 인테리어가 가능하더라고요.
게다가 충전식이라 휴대용 스탠드 가능!

360도로 회전한 형태.

180도로 스탠드 조명으로 활용하는 형태.

침대나 책상에 스탠드 조명으로 올려놓거나
식탁에 올려놓아도 감성 터질거 같아요.

이 무드등의 색다른 점은
가운데 마그네틱 자석이 붙어 있어서 철체로 된 벽이나 문, 냉장고 등에 붙일 수 있다는 겁니다.

따로 붙이는 조명이나
높은 스탠드 조명을 사지 않아도
원하는 위치에 탁탁 붙여두면 전등 느낌이 나요.

인테리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할 겁니다.
내가 원하는 형태로 자유자재로 활용이 가능하니까요. : )

사실 하나 더 놀랄 점은 색상 조명도 3가지로 변경 가능하다는 것.
이래서 요물이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ㅎㅎ

하얀색, 주광색, 주백색의 멀티 3색으로
평소에 자주 사용하는 색상의 조명이라서 컬러 별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귀여운 무드등
뭔가 자꾸 손대고 싶어지네요 ㅎㅎㅎ

충전은 USB 형식이라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기도 딱입니다.
가끔 캠핑 갈 때
그 날 하루간다고 랜턴을 구매하기도 애매했는데
이제는 무드등 들고 가면 감성 캠핑으로 즐길 수 있을 듯 해요.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책모양 형태로 책장에 넣어두면 아무도 모를 듯ㅎㅎ

부피가 큰 조명들은 보관하기도 애매한데 이 무드등은 그럴 걱정이 하나도 없네요.

이렇게 봐도
저렇게 봐도
정말 마음에 드는 예쁜 무드등입니다.

조만간 출산한 친구 집에 집들이를 가는데 선물로 들고 갈까 합니다.

불빛이 적당히 밝고
휴대하기 편한 형태고
풀충전 시에는 작은 사이즈는 3~4시간(큰 사이즈는 5~6시간) 사용 가능하고
신생아 수유등으로 쓰기에도 적합할 듯 해요.

모양도 이뻐서 인테리어도 잘 되니 친구가 좋아할 듯 합니다!
한예슬님 유튜브에도 잠시 등장했던 조명스타일이기도 하고 ㅎㅎ

 

※ 구입 위치 링크 ↓↓↓↓

요즘 제품들이 정말 잘 나오네요.

인테리어 할 맛이 한층 나고 신이 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