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제품리뷰

[제품리뷰] 이마트 베이커리 쫄깃쫄깃 "꼬소꼬소아몬드쁘띠"

by 고하다노트 2020. 10. 8.

꼬소꼬소아몬드쁘띠, 이마트 빵집에서 시식을 하고 반했던 빵!
10개 넘게 들어있는데 7,980원이에요. 
실화입니까?

이러면 일단 집어야죠!
이마트는 노브랜드도 그렇고 맛이 엄청 훌륭하지는 않지만,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제품들을 많이 제공해서 사고 후회하는 일은 별로 없는 듯 해요. 

음 사실 빵순이에게 모든 베이커리는 사랑입니다 ♥


이마트빵집 꼬소꼬소아몬드쁘띠

가격 7,980원

이마트베이커리 꼬소꼬소아몬드쁘띠

시..실온보관??

일단 양이 너무 많아서 저는 냉장고에 넣었습니다.

내일 남은 것들은 냉동고에 넣어보고 자연해동하거나 오븐에 넣어봐야겠어요 !

찰깨빵의 부드러운 버전이라고 해야할까요?

빵을 쭉 찢으면 같이 쭈욱 늘어나요 ㅎㅎ

빵 안에 쫄깃한 맛을 내는 찹쌀(?)이 있어요.

쫄깃쫄깃 너무 맛있네요

빵이 아담한 사이즈라 입 심심할때 먹기도 좋은 듯!

이마트 빵들을 먹으면서
항상 드는 생각은 맛으로 100% 만족시켜주지는 못하지만(솔직히)
양과 가격과 맛
삼박자를 본다면 따라올 곳은 오직 코스트코 베이커리 뿐인 듯 해요.

모닝빵 대신에 꼬소꼬소아몬드쁘띠로 아침식사를 만들었어요 ㅎㅎ

딸기쨈을 찍어서 계란 반숙에 먹으니 별미네요!


다들 맛있는 빵 한끼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