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장을 폐업한 후에 해당 사실을 증빙하기 위한 자료를 제출해야 한다면, 홈택스를 이용하여 빠르게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민원을 통해서, 빠르게 자료를 다운 및 프린트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목차]
1. 폐업 사실증명원 발급
2. 그외 도움되는 정보
1. 폐업 사실증명원 발급
(1) 국세청 홈택스 접속/로그인
(2) "국세증명*사업자등록 세금관련 신청/신고" 선택 -> 즉시발급 증명에 "폐업사실증명" 클릭
(3) 폐업사실증명 신청서 작성
사업자 선택 -> 전화번호/이메일 기입 -> 신청내용 선택 -> 필요한 발급수량 선택 후, 신청하기 클릭
(4) "국세증명*사업자등록 세금관련 신청/신고" 중에서 '사업자등록 신청 정정/휴폐업' 목록에서
-> "민원신청 처리결과 조회" 클릭
(5) 폐업사실증명 "출력" 클릭 -> 프린트
2. 그외 도움되는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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