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생활정보

소소한 용돈 벌이 : 방구석 설문 알바 EMBRAIN 엠브레인

by 고하다노트 2021. 3. 7.

방구석 침대 위에서 뒹굴면서 멍때리지말고 커피값이라도 벌어보기에 딱인 설문 조사 알바!

엠브레인 EMBRAIN


저는 대중교통으로 이동 시에 주로 클릭을 하는데요!
소소하니 용돈 모으기에 좋습니다ㅎㅎ

자택에서 커피 마시며 스마트폰 켜시고
설문 조사에 한번 응해보세요!
(※ 설문시 개인적인 정보를 요청하지는 않아요 :) )

가끔 광고 영상이나 특정 브랜드 제품에 대한 설문조사를 하면서 소비자의 관점에서 설문 조사에 응대하다보면,
사업을 하며 나도 이런 점은 주의해야겠다. 내 제품을 광고할 때는 이런 건 피해야겠다. 라는 인사이트도 종종 얻어요.

올해 패널 활동 내역을 살펴 보니, 총 6개의 설문 조사에 참여해서 13,450원을 적립했습니다 ㅎㅎ

시간적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매일 참여를 통해 더 많은 적립을 쌓아갈 수 있어요!

엠브레인 패널 어플 하단에 보시면,
"조사"에 지금 당장 참여 가능한 설문 조사가 뜨고
"좌담회"를 클릭하시면 더 높은 가격대의 알바 자리가 나옵니다.
좌담회의 경우, 본인이 설문회의 대상자에 적합한지 설문을 하고
당첨되면 직접 가서 이야기를 나누고 사례비를 받게 되요! 1~2시간에 꿀알바죠!

 

오늘 바로 실행했던 설문 알바는 "소비자 인식 조사"였습니다.
응답시간은 9~20분으로 뜨는데, 저는 5분 정도에 완료한거같아요 ㅎㅎ
돈벌기 어렵지 않아요!

쿠팡과 네이버 등 온라인 쇼핑 플랫폼에 대한, 과거와 현재 사용 현황 및 생각에 대한 설문 조사였어요.
제 소비패턴도 다시 한번 확인하며 새삼 놀랐습니다.

쿠팡 많이 떴네요!!!! ㅎㅎ

설문 조사 완료 후, 바로 1,500원을 적립 받았습니다!!!
오늘의 소소알바는 여기까지!!
소소하니 집에서 돈버는 방법으로 딱인 설문알바였습니다 ㅎㅎ

 


가입 시에 추천인 ID를 입력해주시면,
간단한 설문 프로필 조사를 통해, 2,500원이 적립됩니다!

추천인 ID : black1105

또는 추천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bit.ly/3sUitjo

 

반응형

댓글